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이러고 다니고 있다.ㅋㅋ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을 꼭꼭 다시 방문할 것...!!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트 스파는 공항까지 무료 픽업과 드랍 오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마사지 가격과 재방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온안마원은 인천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안마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님들의 신체적, 정신적 편안함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쾌적한 안마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여행 중 많이 걷다 보니 다리와 허리가 많이 아팠는데, 손길이 지나갈 때마다 아픔이 사라져서 신기했다. 아로마 오일의 부드러움과 시원한 손 힘이 어우러져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마사지가 끝나지 않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종아리랑 허벅지도 조금씩은 풀어주시는데 발이 95% 정도. 너무 많은 기대를 하기보다는 200밧 (한국 돈 7500원 정도)에 한 시간 편하게 쉰다고 생각하면 된다. 결과적으로 저희 셋다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피로를 풀 수 있었던 마사지 시간이었습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해변과 산, 강이 어우러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다낭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마사지와 스파입니다. 다낭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낭에는 수많은 마사지샵과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이 좋은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주변에는 명보주유소가 있으며, 신기시장 방향으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진정에 좋은 라벤더, 알싸하고 시원한 페퍼민트, 자연 풀향의 유칼립투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품질 높은 90분 핫스톤 마사지로 편안함과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한국인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예약 용이성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러쉬아워때는 지하철이 훨씬 편합니다.3.스쿰빗근처시면 LOFT thai spa에 갔었는데요.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칫롬역 근처의 접근성 좋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입니다.저렴한 가격으로 적당한 수준의 마사지를 받기에는 좋은 곳으로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운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이 많이 찾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라운지 스파는 라운지 시그니처 마사지, 발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타이거밤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심을) 다한 스파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한 스파. 구글맵 별점 4.9에 빛나는 한국인 만족도 최고의 마사지샵이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스탭이 많고 강한 압력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조절되는 마사지로 유명하다. 특히 2인 이상 예약시 다낭 시내에서 마사지샵까지 무료로 왕복 픽업/드롭 오프가 제공되어 편하게 오갈 수 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더타이테라피는 석바위로 99번지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방문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아래 사진처럼 초록색 셔틀버스가 예약 시간 30분 전 호텔 앞으로 와서 픽업을 해줍니다.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김포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